스포츠 방송 정전

위성 Tv set에서 정전이란 무엇입니까? 기술적 결함입니까, 아니면 다른 요인으로 인한 것입니까? 스포츠 정전은 케이블 네트워크, 네트워크 TV 방송국 및 위성 공급자를 포함한 모든 배급 서비스에서 공통적인 문제입니다. 정전은 기술적 결함이 아닙니다. 오히려 일부 네트워크는 다른 네트워크가 특정 지역에서 독점적인 방송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법적으로 시청자를 차단해야 합니다. 따라서 DirecTV는 의도적으로 정전을 일으키거나 통신 불량으로 고통받지 않습니다. 오히려 공급자는 ESPN 채널 및 TNT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스포츠 리그 또는 기타 저작권 보유자가 명령한 특정 제한 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정전이라는 문구를 어떻게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까? 다른 어떤 것보다 저작권법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NBA, NFL, NHL 또는 MLB와 같은 메이저 리그의 경기를 중계할 수 있는 국영 방송 서비스가 있는 경우. 그러나 이것이 게임을 완전히 놓쳐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라이브 게임을 볼 수 없다면 스포츠 패키지를 갖는 것은 별 의미가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스포츠 패키지 채널과 독점 방송권을 가진 다른 채널 사이를 채널 전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위성 Television set를 사용하면 모든 채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ESPN 또는 ESPN2와 같은 케이블 방송국이든 CBS와 같은 네트워크이든 방송 네트워크를 찾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고객은 게임 중계와 최소한의 정전에 대해 위성 Tv set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보고합니다. 게임 시청에 문제가 있어도 DirecTV는 백업 플랜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로컬 오프에어 방송 채널이 특정 지역에서 게임을 방송할 권한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즉, 해당 지역의 고객은 위성 Television 구독을 통해 게임 피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 DirecTV가 이러한 방송 권한을 가지고 있는 경우 고객은 Selection 또는 Sports Pack 특별 구독을 통해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정전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일부 스포츠 패키지에는 NFL Sunday Ticket, NBA League Go, NHL Heart Ice, ESPN Gameplan, ESPN Complete Court docket, MLB Further Innings, MLS Direct Kick, Mega March Insanity 및 Setanta Sporting activities가 포함됩니다. 일부 경기가 중단되는 또 다른 이유는(매우 드문 경우지만) 홈팀이 최소 seventy two시간 전에 경기장을 매진시키지 못한 경우입니다. 정전은 때때로 홈 경기 참석자를 보호하고 전체 경기장의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명령됩니다. 이 경우 공급자는 배포가 거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스포츠 팬은 시청자의 게임 액세스를 거의 거부하지 않기 때문에 정전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주로 라이브 이벤트를 방송할 권한이 있는 방송국으로 전환하는 형식일 뿐입니다. MLB중계 정전은 기술적인 문제가 아닙니다. 사실 위성 Television는 깨끗한 수신과 끊김 없는 서비스 측면에서 케이블 Television set보다 통계적으로 더 나은 성능을 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